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간별 배우자 인연법-궁합 1 -갑목, 을목, 병화, 정화, 무토, 기토, 경금, 신금, 임수, 계수
    사주 이야기 2019. 6. 25. 12:28

    © johannsiemens, 출처 Unsplash

    사주는 태어난 날을 기준으로 인연이 정해진다.

    태어난 날과 궁합이 맞는 인연을 정확히 만나게 되면 하는일 마다 잘 풀리게 되고

    잘못 만나게 되면 하는일에 지체가 생기거나 결과가 좋지 않게 나타난다.

    부모와 자식은 내가 정할수 없으나 애인이나 배우자는 내가 택할수 있다.

    갑목일간 남자는 대인관계가 무난하고, 신중하고 종교에 관심이 많은 여자와 인연이 깊다.

    갑목일간 여자는 얼굴이 작고 피부가 깨끗하며 까다롭지만 매사에 정확한 스타일의 남자와 인연이 깊다.

    을목일간 남자는 얼굴과 몸집이 있어보이며 스케일이 크고 리더쉽이 있는 여자와 인연이 깊다.

    을목일간 여자는 얼굴에 각이 있고 근육이 단단하고 결단력이 있는 남자와 인연이 깊다.

    병화일간 남자는 얼굴이 작고 피부가 고우며 시간관념이 정확하고 유난히 깔끔한 여자와 인연이 깊다.

    병화일간 여자는 몸매가 통통하고 조용하고 지혜가 많아 사람을 잘 어울리는 남자와 인연이 깊다.

    정화일간 남자는 얼굴이 사각모양이고 논리적이고 융통성이 조금은 부족한 여자와 인연이 깊다.

    정화일간 여자는 몸매가 통통하고 행동이 느리지만 마음이 따뜻하고 감정이 풍부한 남자와 인연이 깊다.

    무토일간 남자는 얼굴과 몸매가 통통하고 성격이 까다롭고 자신만을 위하는 여자와 인연이 깊다.

    무토일간 여자는 호기심이 많고 아이디어가 많아 시작은 잘하지만 마무리가 부족한 남자와 인연이 깊다.

    기토일간 남자는 얼굴과 몸매가 통통하고 속 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고 행동이 느린 여자와 인연이 깊다.

    기토일간 여자는 머리가 크고 장남이거나 장남 역할을 하며 나서기를 좋아하는 남자와 인연이 깊다.

    경금일간 남자는 활달하고 여행을 좋아하며 호기심과 동정심이 많은 여자와 인연이 깊다.

    경금일간 여자는 열정적이고 정열적이면서도 다정 다감하고 온순하지만 때로는 과격한 남자와 인연이 깊다.

    신금일간 남자는 장녀 또는 장녀 역할을 하면서 호기심이 많고 활발한 성격을 가진 여자와 인연이 깊다.

    신금일간 여자는 날신한 몸매이면서 예의바르고 멋을 아는 정열적이고 열정적인 남자와 인연이 깊다.

    임수일간 남자는 다정다감하고 성격이 온화하면서 꾸미는것을 좋아하는 정열적인 여자와 인연이 깊다.

    임수일간 여자는 포용력이 있고 신용이 좋으며 어느곳에서나 잘어울리고 여행을 좋아하는 남자와 인연이 깊다.

    계수일간 남자는 예의가 바르고 추진력이 있고 리더쉽이 있으며 나에게 잔소리도 잘하는 여자와 인연이 깊다.

    계수일간 여자는 우직하고 담대하며 추진력과 리더쉽이 있고 뚝심도 있는 남자와 인연이 깊다.

    깊은 관계로 발전하기 전에 궁합을 본후에 상대방과 자신의 장단점을 알고 사귀고 결혼하는것이 좋다.

    #궁합잘보는집

    율당 작명철학관[SNS사주.궁합.작명상담] 애정운.재물운. 승진운. 합격운 개운법 상담

    카톡ID : rentalclub

    010-5702-858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