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또당첨 사주.횡재수.공망소멸부.편재.부적.마약왕.돈벼락 맞는 사주팔자.재물운
    사주 이야기 2019. 4. 12. 01:27

    몇일전에 송강호 주연의 "마약왕"이라는 영화를 보았다. 영화 초반에는 어느정도 박진감도 넘치고 재미 있어 보였는데 후반부로 갈수록 아무런 반전없이 심심하게 막을 내린다. 주연으로 송강호, 조정석, 배두나로 소개 되었지만 배두나의 연기보다는 김소진의 막장 연기가 더 좋았다.

    마약왕의 줄거리는 하급 밀수업자였던 이두삼(송강호)이가 히로뽕 마약 사업에 우연히 가담하게 되고, 운 좋게 승승장구하여 아시아 최고의 마약왕이 되고 돈을 어마 어마 하게 벌어 박정희대통령 정치후원까지 하게 되지만 결국에는 파국을 맞게 되는 내용이다. 보통 사람이 갑자기 돈이 많아졌을때 이렇게도 망가질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필자에게 가장 많이 묻는 질문이 재물운과 애정운이다. 그중에서도 횡재수에 대해서 많이 묻는다. 로또 당첨될수 있는 사주인가를 많이 묻는다. 그리고 로또 당첨되는 부적을 쓰 달라는 사람도 있다. 재물운에 공망이 들어서 공망 소멸부도 쓰 달란다.. 필자는 부적을 쓰지 않는다고 말한다. 그리고 부적은 아무나 쓰는것이 아님을 설명한다.

    부동산, 주식, 상속, 증여, 복권 등등 불규칙한 재산의 증식을 편재운이라고 부른다.

    천간에 있는 편재와 일간이 합을 하거나, 충으로 지지속 지장간에서 나온 글자가 재성글자와 합을 하거나, 지장간속 재성 글자가 일간 글자와 합을 하거나. 지장간속 글자와 사주원국 또는 행운에서 오는 글자와 합을 해서 새로 만들어진 오생이 재성이거나, 행운에 편재가 들어오거나, 사주원국에 편재가 있을때 운에서 식상이 들어 오는 등등이 있을때 횡재수가 생긴다.

    인간은 행복하기 위해 태어났다. 행복은 재물의 크기 보다는 재물그릇의 크기가 더 중요한것 같다. 대부분의 사람은 재물그릇이 큰것을 더 좋아한다. 하지만 필자는 다르게 생각한다. 행복해지려면 재물그릇 크기가 작을수록 좋다. 재물그릇을 욕심의 크기로 보기 때문이다.

    행복은 욕심과 반비례 한다. 로또에 걸려서 행복한 삶을 살았다는 이야기 보다. 불행한 삶을 살았다는 이가 훨신 많다. 돈을 감당할수 없는 사람에게 많은 돈이 생기면 돈 때문에 인간관계나 건강을 해치는 일을 더 많이 하게 된다.

    행복은 매일 매일 행복하게 사는것이다. 언제 죽을지 아무도 모른다. 필자는 수년간 죽음의 문턱에 있었다. 행복은 갖고 싶은것을 가지는게 아니라, 지금 갖고 있는것에 감사하는것이다.

    작은돈을 투자해서 6일간의 설래임을 즐기기 위해 복권을 사는것은 아주 좋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많은 돈을 투자하거나 당첨되기 위해 부적을 사용하는등 주술 행위는 바람직하지 못하다.

    #궁합잘보는집

    율당 작명철학관[SNS사주.궁합. 심리상담] 부부운.애정운.재물운 개운법 상담

    카톡ID : rentalclub

    010-5702-858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