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요미 사주 - 정묘일주, 편재격유명인 사주 2020. 3. 12. 19:36
요요미는 2018년 2월 미니앨범 "이 오빠 뭐야"를 내고 데뷔했다.
어린 나이와 함께 빼어난 미모, 출중한 노래 실력을 갖춘 요요미는 트로트뿐만 아니라 댄스,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최근에는 각종 방송 외에도 광고모델, CF, 드라마, 영화, MC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 '요요미 - YOYOMI'는 약 2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요요미는 지난달 17번째 싱글 앨범인 '우쭈쭈'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요요미는 정묘일주이다.
정화는 명랑함과 온화함이 있다. 사람을 대할때 밝고 친절함이 있다.
현실적이며 실속이 있다. 하지만 신비주의적인 것도 좋아하는 이중적인 면이 있다.
배우자궁에 엄마가 앉아 있다. 팥쥐엄마와 같은 계모의 환경이다.
사랑만 받고 자랐다기 보다는 이것 저것 눈치 볼일도 많았다는것이다.
사실이 그렇수도 있고 자기 살길을 스스로 찾아야만 하는, 전문적인 기술을 습득해야만 하는 환경이 될수도 있다.
집안에 아버지 보다 어머니의 목소리가 더 크다.
결혼후에도 친정엄마와 너무 아주 가깝게 지내어 남편과 거리가 멀어질수도 있고,
친정엄마를 의지하는 마음이 커서 남편을 우습게 보는 경향이 생길수도 있다.
정묘는 활짝핀 붉은 장미로 표현하기도 한다.
이쁘고 사람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많이 받지만 자기관리를 잘 하지 못해 힘든일이 자주 생기기도 한다.
요요미는 편재격이다.
솔직담백한 성격이다. 돈을 쓸줄 아는 사람이다. 쓰야 할곳은 아낌없이 쓴다.
인사성이 밝고 의리가 있다. 친구들과 노는것을 좋아하고 돈에 대한 욕심이 많다.
편재가 충(沖)을 맞으니 재물에 변동 변화가 많지만 연지 상관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비교적 안정적이다.
유(酉)월의 정화는 모닥불의 화력이 약하다.
큰 나무 갑목은 연간에 있는데 도끼 경금이 없다. 하지만 올해 경자년에는 도끼로 장작도 쪼갤수 있다.
2020년 경자년은 요요미에게 좋은운과 나쁜운이 섞여 들어온다.
전반적으로는 계획하던 일들이 잘 풀려 가겠지만.
자묘형, 자유파, 격각살이 함께 들어온다.
재물의 손실, 남자로 인한 구설수, 교통사고 등을 조심해야 한다.
율당 작명철학관[SNS사주.궁합.작명상담] 직장운.애정운.재물운 개운법 상담
카톡ID : rentalclub
010-9830-3379
'유명인 사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승민 사주 - 갑신일주, 정인격 (0) 2020.03.25 톰행크스 사주 - 정묘일주, 편인격, 재고귀인 (0) 2020.03.12 카라 허영지 사주 - 무자일주, 편재격 (0) 2020.03.06 개그맨 양세형 사주 - 기축일주 상관격 간여지동 (0) 2020.03.06 홍익표 사주, 무자일주 (0) 2020.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