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익표 사주, 무자일주
    유명인 사주 2020. 3. 2. 00:29

    대구·경북(TK) 지역에 대한 '봉쇄 조치' 표현으로 논란을 빚은 더불어민주당 홍익표 수석대변인이 26일 대변인직에서 사퇴했다

    홍 수석대변인은 전날 고위 당·정·청 협의회 결과 브리핑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대책 중 하나로 '대구·경북 최대 봉쇄조치'를 언급했다가 거센 후폭풍이 일었다.

    그는 이후 추가 브리핑을 통해 '지역 봉쇄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라며 수습에 나섰으나 대구·경북 지역의 여론 악화를 막지는 못했다.

    홍익표 의원은 19대에 걸쳐 서울 중구. 성동갑 더불어 민주당 재선 국회의원이다.

    여성우월주의 성향의 인터넷커뮤니티 워마드 성체 훼손에 대하여 종교계 성찰을 언급하여 논란을 일으키기는등 많이 진보적(?)이고, 말하기를 좋아하는 정치인중 한명이다.

    홍익표의원은 무자일주이다.

    생일이 1967년 11월 20일이다. 음력으로 보면 기미일주이고, 양력으로 보면 무자일주 이다.

    얼굴 관상이나, 말을 생각없이 함부로 하는것으로 볼때에는 양력으로 보는게 맞다.

    무자일주 남자는 배우자궁에 아내와 애인이 같이 있다.

    일지가 정재로 있기에 좋은 배우자를 만난다. 하지만 아내에게도 잘해주지만 아내에 대한 집착도 있다.

    (일지 지장간과 암명합의 영향 때문)

    바람을 피울수 있는 성향이 높기 때문에 각별히 이성에 조심을 하여야 한다.

    특히 2020년 경자년에 여자조심을 하여야 한다. 올해는 水기운이 아주 강한 도화살운이기 때문이다.

    재성의 기운이 강하다. 월지 편재의 기운으로 인해 여성 유권자들에게 잘 보이려는 마음이 강하다.

    연지 미토 겁재와 암합을 하고 있다. 경쟁자로 부터 지역구를 지키려는 욕구가 누구보다도 강하다.

    연지의 겁재는 치열함이 있고, 동작이 빠르고, 승부욕이 있다. 경쟁을 좋아하는 사람이다.

    월간에 뜨있는 신금 상관이 말을 생각없이 함부로 하는 기운이다.

    뿌리 없는 상관은 가볍다. 현침살이 있는 상관이라 많은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기 싶다.

    대변인은 상관이 강한 사람보다는 식상이 강한 사람이 더 좋다.

    올해 부터 을사대운이다.

    대운의 기운이 좋아 국회의원은 당선 될수 있으나

    올해 목욕의 기운이 있어 망신스로운 일을 당할수 있으니 각별히 말과 행동에 조심을 하여야 한다.

     

    #궁합잘보는집

    율당 작명철학관[SNS사주.궁합.작명상담] 직장운.애정운.재물운 개운법 상담

    카톡ID : rentalclub

    010-9830-3379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