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덕흠 사주 - 기묘일주 편재격유명인 사주 2020. 9. 27. 07:46
박덕흠 의원은 1953년 충청북도 옥천군 안내면에서 태어났으며
국회의원 생활 전에는 원화코퍼레이션 대표이사를 역임하는 등 기업인으로 활동했다.
국민의힘 박덕흠 의원(충북 보은·옥천·영동·괴산)은 국회 국토교통위원으로 있던 최근 5년 동안,
박 의원과 가족들이 대주주로 있는 건설사들이 국토교통부와 국토부 산하기관들로부터 공사 수주와 신기술 사용료 명목으로 1천억여원을 지급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시민단체들은 “이해충돌을 넘어 박 의원 가족회사라는 것을 모를 리 없는 (국토부) 산하기관들의 공공연한 뇌물성 일감 몰아주기”라고 주장하고 있으며, 박 의원은 지난 15일 가족 기업들이 피감기관인 국토부·서울시 산하기관에서 400억여원 규모 공사를 수주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직권남용과 부패방지법·공직자윤리법 위반 등 혐의로 경찰에 고발된 바 있다.
박의원은 기묘일주이다.
기묘일주의 기(己)는 만물을 포용하고 식물을 생장시키는 논 밭의 흙으로 비유되기도 한다.
친화력이 뛰어나서 어떠한 장소를 가더라도 적응을 잘한다.
중매와 중개도 잘하지만 신용도 좋다. 자상한 면도 있지만 꼼꼼해서 주변 사람들을 피곤하게 하기도 한다.
일지 편관의 영향으로 당선운은 있으나 삶에 우여곡절도 많이 격게 된다.
권력에 대한 욕심이 강하며 주변 사람들을 제압하려는 카리스마도 있다.
해묘미 삼합 목(木)국을 짜여져 있다. 삼합의 순서 또한 아주 정확하게 잘 정된되어져 있다.
하는 일이 모두 순조롭게 잘 이루어 진다.
직장운, 자식운, 명예운, 당선운이 아주 건강하게 잘 짜여져 있다.
하지만 인성과 재성이 충을 하고 있기에 재물과 관련된 계약에 왜곡이 발생하여 구설수가 생기기 쉽다.
공부와 어머니운을 나타내는 인성이 고립되어 있어 남들처럼 쉽게 공부를 할수 있는 환경은 못된다.
박의원은 편재격이다.
편재격은 일은 작게 하고 돈은 많이 벌고 싶은 기운이 아주 강하다.
직장인 보다는 장사나 사업에 더 흥미가 많다. 노는것을 즐기고 여자를 좋아한다.
많은 분들이 박덕흠 의원이 구속되는지를 묻는다.
다가오는 운을 볼때에는 조후, 억부(기세), 격국, 12운성, 신살등을 종합적으로 살펴 보아야 한다.
오미월, 자축월에 태어난 사람은 조후론을 최우선으로 보는것이 옳다.
위 사주는 조후로 볼때에는 목화(木火)가 용신이고,
억부론으로 볼때에는 화토(火土)가 용신이고,
격국으로 볼때에는 금수(金水)가 용신이다.
위 사주로만 볼때, 박의원의 인격적인 부분에는 흠이 많지만
기소까지 가기는 쉽지가 않다.
율당 작명철학관[SNS사주.궁합.택일.작명상담]
취업운,합격운,직장운.결혼운.재물운.개운법상담
카톡ID : rentalclub
010-9830-3379
'유명인 사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담보" 성동일 사주 - 기해일주 편인격 (0) 2020.10.25 아스트로 MJ 사주 - 경인일주 편재격 (0) 2020.09.27 다이아 DIA 정채연 사주 - 정축일주 정관격 (0) 2020.09.27 이재용 사주 - 갑자일주 , 이재용 부회장 구속될까? (0) 2020.09.11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목사 사주 2 - 을해일주 상관격 (0) 2020.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