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에게 불리한 사주.궁합 - 1
    사주 이야기 2019. 4. 11. 03:04

    1. 관성이 공망일때

    관성은 여자에게 남자를 뜻하고, 명예와 직장운을 말한다. 그래서 관성에 공망이 들게 되면 대체적으로 남자운이 약해진다. 하지만 공망이 일생동안 되는것이 아니고 합,충으로 해공되거나 약해진다.

     

    2. 무관 사주

    관성이 없다고 해서 남자가 없는것은 아니다. 관성은 남자를 말하기도 하지만 조직, 규율, 규칙, 제도, 억압 등을 나타내기도 한다. 관성이 없다면 남자에게 메여서 구속 받고 사는 삶 보다는 자유롭게 살고 싶어 하는 성향이 강하다. 억압받고 구속받는것, 눈치보는것을 본능적으로 싫어하기에 내가 좋아하면 먼저 프로포즈 하는 경향도 있다. 예전에는 가부장적인 사회에서는 무관성 여자를 싫어 했지만 요즈음에는 자유로운 연애를 인정하는 분위기이다.

     

    3. 비겁이 많은 사주

    남녀공히 비겁이 많으면 일단 애정운이 불리해 질 수가 있다. 비겁이 많으면 자기주장이 강하고 고집이 세다. 특히 일지에 있으면 간여지동 사주라고 하여 이혼할 팔자라고 보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월간에 비겁이 있을경우 남자인연을 비겁에게 양보되는 사주라서 결혼을 늦게 하는분도 있지만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4. 상관견관 사주

    상관이 정관을 본는것을 상관견관이라고 한다. 상관이 정관을 보게 되면 직장에 좋지 않는 일들이 많고 부부간에 갈등이 많다고 해서 궁합을 볼때 상관견관인 여자 사주를 좋아하지 않는다. 사주원국에 같이 있거나 대운.세운에서와도 영향을 받는다. 상관견관사주는 인성대운이 오거나 재성대운이 오면 좋다. 인성이 상관을 극해서 힘을 빼주기 때문이다. 그리고 재성이 상관힘을 설기시켜 힘을 약하게 하고 관성에게 힘을 실어 주기 때문데 남자가 좀 기를 펴고 살수 있다. 상관이 강한 여자의 대부분은 자신이 남편을 힘들게 하는줄 모른다. 자신은 남편만 바라보고 남편에게 정말 잘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남편 입장에서는 정말 피곤한 스타일의 아내라고 생각한다. 잔소리꾼으로 생각한다.

     

    5. 관살혼잡 사주

    흔히 관성이 혼잡 되면 두 번, 세 번 결혼할 가능성이 많다고들 한다. 하지만 필자는 그렇게 보지 않는다. 관살혼잡 사주가 이혼을 많이 하는 경우 보다 평생직장으로 관을 사용하는 경우가 더 많았다. 하지만 사주에 정인이 있고 관살혼잡이면 틀림없이 남자인연이 많다.​정인은 어린애 같이 철이 없고 매사 필터링 없이 잘 받아들이는 마음인지라 경계심이 없다. 그러니 관살에 대한 흡수력이 강하게 작용한다. 하지만 편인은 관살을 대할 때 계모처럼 대한다. 경계, 조심, 의심하면서 관살이 확실해야 믿는 성향이다. 아무리 관살이 많아도 절대 쉽게 마음을 허락하지 않는다. 관성이 강하는것은 체면과 명예를 소중히 하기에 절대 아무 남자나 만나지 않는다. 관살혼잡 사주이면서 인성이 없을경우 연애를 잘하지 못한다. 남자운과 잘 소통되지 못해 직장으로 관성운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궁합잘보는집

    율당 철학관[SNS사주.궁합. 심리상담] 재물운.애정운 개운법 상담

    카톡ID : rentalclub

    010-5702-8585

    © happymom33, 출처 Pixabay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