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띠 토끼띠 돼지띠 궁합 - 1
    사주 이야기 2018. 12. 21. 23:43
    "남친은 火가 많고 나는 水가 많은데 상극이 아닌가요" 오늘 어떤 고객님이 질문한 내용이다. 물론 맞을수도 있고 틀릴수도 있다. 궁합을 볼때에는 사주원국 전체와 대운.세운들을 잘 살펴야 한다. 기본적으로 나에게 없는 오행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궁합이 맞을 확률이 높아진다. 하지만 연애를 하는 초기에는 다툴일이 많다. 너무도 맞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시간이 자꾸 흘러가다 보면 분명히 같은 오행으로 뭉쳐 사는것 보다 다툴일이 현저히 적다. 남자끼리 사는것 보다 남자 여자가  같이 살면 처음에는 불편하다. 하지만 상대의 부족한것을 채울수 있으니 결국에는 음.양이 다른 사람들이  모여 사는게 훨씬 좋다.

    궁합은 주로 일간을 중심으로 천간 삼합(천생연분 합)과 일지를 중심으로 지지삼합과 육합, 배우자궁에 어떤 십성이 와있는지 배우자에 해당하는 육친이 통근하였는지, 부족한 오행을 채워주는지, 용신이 같은지 등등 여러가지를 종합해서 보지만 오늘은 양띠를 중심으로 띠별 궁합을 소개한다.

    양띠와 잘 맞는띠는 토끼띠 말띠 돼지띠이고, 양띠와 상극인 띠는 소띠이다. 양띠와 사이가 좋지 않는 띠는 쥐띠이다.

      돼지는 겨울나라 국적을 갖고 있지만 하는일은 봄의 아기들이 돼지마을에서 태어나게 한다. 봄의 아기들은 겨울 내내 돼지 마을에서 지내다가 봄이 오면 겨울나라를 통과하여 봄의 나라로 가게 된다. 그래서 겨울나라에는 아무리 추워도 걱정이 없다. 너무 추우면 봄나라 아기들과 함께 봄나라로 가면 되기 때문이다. 추운 겨울이 좋은 이유는 봄 새싹들의 씨앗을 저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고단한 짐승과 땅이 쉴수 있기 때문이다.

    토끼는 봄나라의 왕이다. 돼지가 없었다면 봄나라의 아기들이 태어날수 없을 텐데 돼지 덕분에 봄나라 아기들이 태어날수 있었다. 그래서 토기왕은 돼지를 늘 감사하게 생각한다. 봄 아기들을 출산해주기 때문이다.

    양은 여름나라 국적을 갖고 있지만 하는일은 봄 나라 백성들이 가을로 넘어가지 못하게 여름에서 봄 백성들의 실버타운을 운영한다. 가을나라는 수확하는 나라인데 봄 백성이 자꾸 넘어가면 수확해야 하는 철에 열매가 맺지 않고 계속 싹이 돋아 가을나라 백성들이 폭동을 일으킨다. 이 폭도들이 봄 나라 백성들을 막지 못한 이웃 여름나라를 공격해올것이 분명하기에 양은 죽을 힘을 다해 여름 나라에서 봄 나라 백성을 실버타운에 가두어 두어야 한다.

    그래서 겨울이 시작하고 봄의 아기를 낳는 11월이 돼지달이고, 봄의 절정 3월은 토끼달이고, 여름의 절정 봄 백성의 실버타운 7월은 양의 달이다.

    이런 사연으로 돼지와 토끼와 양은 봄나라의 가장 중요한 일을 하는 삼총사로서 궁합이 좋다.


    #궁합잘보는집
    율당 철학관 [sns 사주.궁합.심리상담] - 애정운.부부운을 좋아지게 하는 개운법 상담
    카톡ID: rentalclub
    010-5702-858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