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타니 쇼헤이 사주 -임진일주, 정재격, 괴강살유명인 사주 2020. 5. 6. 20:00
오타니쇼헤이는 일본 야구선수중에 가장 인기가 높다. 투수와 타자 모두 휼륭한 성적을 내고 있다.
현재 메이저리그인 로스앤젤레스 오브 애너하임 소속선수이다.
시간은 추정시이다.
경자시는 투수와 타자를 모두 잘할수 있는 힘과 에너지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차분함과 냉정함 또한 갖추게 한다.
오타니쇼헤이는 임진일주이다.
태어난 날이 용의 날이다. 용은 비와 바람을 부리는 변화무쌍한 기운이 있다.
야구는 투수놀음이라는 말이 있다. 그 만큼 투수가 야구경기에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는 뜻이다.
용이 비와 바람을 마음대로 갖고 놀듯 투수는도 공을 마음대로 갖고 놀아야 한다.
임진일주는 편관을 깔고 있다.
명예욕이 강하고 새로운 일에 대한 두려움이 없다.
편관이 묘궁에 들어 있기에 성실하고 반듯한 사람이다.
괴강살을 갖고 있어 타자를 제압하는 기운을 갖고 있다.
일지에 괴강살이 있는 사람중에 미남. 미녀가 많고 총명한 사람도 많다.
오타니쇼헤이는 오화 정재격이다.
힘의 상징을 말에 많이들 비유한다. 말(午)에 태어 났으니 힘이 넘친다.
정재는 남자에는 돈과 여자를 상징한다. 연지 술토와 합을 하고 있으니 기본적으로 재물운이 있는 사람이다.
연지(戌편관)이 오午를 만나 재물로 바뀌었다. 자기 사업보다는 직장생활로 돈을 많이 벌수 있는 사람이다.
야구선수도 전문직장 생활이다.
일간과 정재(丁)이 암명합을 한다.
좋은 여자를 만난다. 처음 사귀는 여자와 결혼하는것 보다는 두번째 만나는 여자와 결혼을 하면 더욱 좋다.
남들이 보기에는 예쁘고 예의바르고 활동적인 좋은 여자를 만나지만
정작 본인에게는 만족이 덜 하다. 꼭 필요할때 아내가 자리를 자주 비운다.
재물에 큰 손실을 보게 되면 아내와의 인연이 더 좋아지는 운이니 감사해야 한다.
30대까지는 큰 부상없이 계속적인 선수생활을 할수 있다.
하지만 41세에는 미련없이 선수생활을 은퇴해야 한다.
유튜브에서 "사주공부"또는 "율당작명철학관" 검색하여 해당영상에 구독, 좋아요, 알림, 댓글을 인증샷 보내주신분에 한하여 상담료 20% 할인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율당 작명철학관[SNS사주.궁합.택일.작명상담]
취업운,합격운,직장운.결혼운.재물운.개운법상담
카톡ID : rentalclub
010-9830-3379
'유명인 사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부의 세계 김희애 사주 -2, 임자일주, 도화살 (0) 2020.05.06 김정은 사주 -신축일주, 식신격 (0) 2020.05.06 경기도지사 이재명 사주 -을유일주, 편인격 (2) 2020.05.06 교육부장관 유은혜 사주 - 계유일주, 편인격 (0) 2020.05.06 미스터 트롯 영탁 사주 - 신축일주, 편관격 (0) 2020.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