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십성으로본 직업 선택 [무료 사주]
    직업,진로 2019. 4. 10. 02:28

    자라는 환경속에서 자연스럽게 무의식적으로 받아들이고 흥미를 갖게 된 학과와 사주에서 분류할수 있는 적성군의 학과가 일치한다면 그 학과가 가장 이상적이다.

    1. 인성
    <인성이 약할때> 집중력이 저하, 의식둔화로 인한 학습장애가 있게된다. 수직구조에서는 조직력과 인성을 활용하는 기획력 동기표출의 창의성등을 요구하므로, 수평구조에서 소속감을 가지고 단순 에네지를 활용하도록 하는게 좋다.
    기획, 마케팅, 머리를 많이 쓰는 직업은 부적합하고 단순한 업무, 서비스, 중개인, 소개업, 영업, 단순업무, 기능사 등이 좋다.
    <인성이 강할때>에는 인식욕구와 자신을 위한 집중적 욕구 팽창으로 독선적인 성향이 강하다. 서비스 계통이나 상담자로서 부적합하다. 게획하고 통제하거나 종교, 역사, 독서등 관리하는 직업이 좋다.

    2. 비겁
    <비겁이 약할때> 원초적 의지, 독자적 생존의지의 취약으로 부여된 의무를 수행하려는 의욕 또한 약하다. 주관성결여, 인내력약화, 소극적행동, 우유부단한 심리적 구조를 갖고 있다.
    관리직, 책임자, 사업, 경호등은 불리하다. 기술직, 역사, 지리, 의약계, 동업, 대리점 등이 좋다
    가급적 개인사업보다는 직장생활이나 위탁 관리직이 최선이다.
    <비겁이 강할경우> 부여된 의무보다는 개인적 욕망 실현을 생존수단으로 한다. 타인과 경쟁하기를 좋아한다. 고집이 아주 강하고 자만심이 팽배핟. 재물경시, 독단적 행동, 통제나 간섭에 반발한다.
    지배적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독자적 영역을 구축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갖도록 한다.
    동업, 관공직, 서비스, 명령체계는 부적합하다. 기자, 대리점, 의학, 기술, 관리, 스포츠, 경영등이ㅗㅎ다. 개인적인 공간에서 주관적으로 개척하는 직업이 적합하다.

    3. 식상
    <식상이 약할때>표현력이 부족하여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못한 경우가 많고 진보적이지 못하고 현실감이 부족하여 능력발휘를 잘 하지 못한다. 재능과 소양을 발휘하기 어려운 상황이므로 수평구조의 업종에 종사하도록 한다. 서비스, 사회복지, 연구직, 교육학 등은 부적합하다. 직장생활, 인류학, 역사, 고고학, 경호, 관공직 등에 적합하다.
    <식상이 강할때>감정변화가 심하고 항상 말이 앞서며 허풍이 쎄다. 구속을 싫어하며 자유분방하다. 사교성은 좋으나 약속을 지키기 어려워 신뢰감이 떨어진다. 세련된 멋쟁이로 보이지만 속은 허무하고 외롭다. 자유로운 개성과 창의성을 전제로 하기 때문에 독자적 영역을 키워 주는 직업이 좋다.
    법조계, 직장생활, 경호, 조직생활 등에는 부적합하다. 기술, 마케팅, 예능, 서비스, 디자인 등이 적합하다. 자격증을 소유한 자유전문직 등에 적합하다.

    4. 재성
    재성은 자신의 능력을 사회화 시키며 인정받으려는 욕구가 강하다.
    <재성이 약할때>관리능력이 약하며 결과를 창출하기 어려워 늘 자신감이 없다. 자신이 노력하는것에 비하여 항상 얻는 결과가 미진하다. 환경 적응능력이 부족하고 비현실적인것에 에너지를 소모한다. 실행력, 기획력이 부족하기에 단순한 조직생활이 좋다.
    경영, 사업, 투기, 무역등 관리업무에는 부적합하다. 직장및 기술이나 공동사업, 위탁관리 등 단조로운 직업이 좋다. 디자인, 종교, 무역, 부동산, 유통업, 세무사, 회계사등이 좋다.
    <재성이 강할 때>소유욕이 강하고 욕심이 앞서 무모하게 일을 벌이게 된다. 남자는 여자들에게 호의적이고 주관을 지키지 못하는 성향이 있다. 상황개선과 일을 진행시키는 과정에서 결과에 몰입하는 승부근성 때문에 실패 또는 스스로 파국을 맞이할 가능성이 있다. 구성력, 배치감각, 다변적 감각성을 지녔기 때문에 독자적이며 주도적인 능력을 발휘 할 수 있는 분야가 좋다.
    아이디어사업, 전문기술, 연구직, 교육 등에는 부적합하다. 경제사업, 경영, 금융, 증권, 스포츠등에 적합하다. 음식점, 투자업, 유흥업, 임대업, 의학, 정치 등이 적합하다.

    5. 관성
    <관성이 약할때> 통제 수용력과 의무감이 약하기 때문에 개인적 성취도가 높은 분야가 좋다. 공무원, 관공직, 별정직, 통제관리직은 부적합하다. 기술, 종교, 교육, 서비스, 영업 등에 적합하다. 의사, 약사, 언론, 작가, 조각가, 강사, 컨설팅, 요리사등이 좋다.
    <관성이 강할때> 통제와 규제에 의한 규범성과 자치성이 강한 영역에서 일하는게 좋다. 연구직, 경제, 로비스트, 상담, 교육, 연구에는 부적합하다. 군인, 경찰, 법관, 경호원, 군무원, 교도관 등에 적합하다. 법행정, 공무원, 회사원, 외교관, 재정계, 국회 등의 업무가 좋다.

    율당 철학관 [sns 무료 사주.심리 상담]
    카톡ID : rentalclub
    010-5702-8585

    © werner22brigitte, 출처 OGQ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