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사주(음일간 신약사주, 정일간, 신일간, 일지에정관사주, 도화살-홍염살사주, 이쁜여자사주,미인사주)
    사주용어 2018. 12. 22. 00:01
    구어체로 포스팅을 하려 했는데 넘 힘이 드네요..
    문어체로 계속 포스팅을 해야 겠어요.. 죄송합니다..

    남자에게 인기있는 여자는 사주에 비겁보다는 관성이 편인보다는 정인을 상관보다는 식신이 잘 구성된 사주이다. 매력있는 여자는 남자에게 많은 의지를 하고, 어느 정도 불합리한 대우에 관해서도 일단은 받아들인다. 나중에 남자게 기분이 좋을때 남자의 입장을 충분이 이해한다고 말한후 자신의 생각을 말한다. 아무리 남자와 가깝게 지내더라도, 장난을 치더라도 절대 남자친구의 머리에 손을 올리거나 자존심이 상하는 말을 하지 않는다. 인기있는 여자는 곰인척하는 여우이다. 화장, 헤어스타일, 복장등을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닌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스타일을 한다. 세상의 모든 남자는 헤프지 않으면서 은근히 섹시하며 애교있는 여자를 좋아한다.

    음일간 신약사주
    음일간이면서 다른 간지도 음이 더 있을경우 좀더 여성스럽기 때문이다. 물론 남성스러운 여성을 좋아하는 남자들도 있지만 대부분의 남자들은 내성적이고 자신을 잘 따르는 여자를 더 좋아한다. 사주가 신약할 경우 식상과 재성과 관성을 용신으로 사용한다. 식상은 이쁨을 받으려는 활동적이고 건강한 표현력이면서 빵빵한 의식주 이기도 하다. 물론 식상이 용신이고 식사아 대운이 들어올때 자녀복이 좋으니 금상첨와이다. 아내에게 자식복이 있다는것은 내게도 자식복이 같이 들어오기 때문이다.
     
    정(丁)일간 사주
    10개 천간중에 정(丁)일간 여자가 연애상대로 남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다. 사주 원국과 대운.세운을 따져 궁합을 봐야 가장 정확하겠지만 대체 적으로 그렇다는 이야기 이다.  정(丁)일간은 예의바르고 매너있고 여성스럽게 예쁘게 꾸미는것을 좋아한다. 차분하고 단정한 모습을 좋아하며 상대방을 편안하게 해주며 다정 다감한 마음과 소탈함도 있다. 부드러움 뒤에 강인함과 열정적인 모습이 함께 있어 더 매력적이다. 정(丁)일간 사주여자 보다 신(辛)일간 사주 여자가 훨씬더 이쁘다고 한다.

    일지 정관 사주
    일지에 정관이 있으면 배우자궁에 배우자가 있기에 좋은사주이다. 남편될 사람이 바르고 깨끗하며 인격이 높은사람과 결혼할 확률이 높다. 정관은 책임, 근면, 성실, 정직의 아이콘이다. 가정생활에 대한 책임감이 크기에 일단 바람을 피울 확률은 줄어든다. 관살혼잡 사주가 아니라면 자기 주장보다는 남편의 의견을 더 존중하는 현모양처형 아내이다.

    도화살과 홍염살
     도화살은 이성을 유혹하거나 주위에 머물게 하는 힘이 있으므로 대중들의 이목을 끄는 연예인 살로 알려져 있다. 과거에는 도화살이 있으면 기생사주라고 해서 부정적으로 여겨졌지만 현대에는 인기를 기반으로 하는 직업을 가지면 좋다고 해서 인기살이라고도 한다. 연애인이나 학원강사, 인강강사, 1인tv등 그 활동분야가 아주 넓다.
     홍염살(紅艶殺)은 붉은홍에 고울염자를 쓰며 자연스럽게 이성을 유혹하고 성적인 매력을 풍기는 살을 뜻한다. 도화살이 자발적으로 이성을 끄는 매력이라면 홍염살은 비자발적으로 이목을 끄는 매력이다. 화려하거나 드러내지 않으면서도 은근히 매력있는 스타일이다.  

    이쁜여자 사주
    일지또는 월지에 12운성 목욕, 장생을 깔고 있으면서 극,형,충을 당하지 않고 사주 원국의 구성이 좋을때 미인이 많다. 특히 용.희신일때 적중율이 99%이다. 만약 미인이 아니라면 호감형이면서 성격이 나주 좋다.


    율당 철학관 [sns 사주.심리상담] - 연애운이 좋아지는 개운법 상담
    카톡ID: rentalclub
    010-5702-8585

     

Designed by Tistory.